정부에서 지급하는 지원금을 신청하면, 종종 바우처로 지급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바우처는 국민행복카드 포인트로 지급을 합니다.
그래서 지원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국민행복카드를 먼저 발급 받아야 합니다.
국민행복카드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발급을 받습니다. 그러다 보니 바우처포인트와 별개로 카드사별 혜택이 조금씩차이가 있습니다.
카드사별 혜택을 비교하고 자신의 소비 패턴에 맞는 카드사의 카드를 발급 받으면 좀 더 효과적으로 그리고 효율적으로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겠죠?
그래서 오늘은 신용카드사별 국민행복카드의 혜택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비교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신한카드
▶ 주로 집에서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하다. 쇼핑은 온라인쇼핑에 국한되었으며, 배달앱, 구독 등의 할인이 크다.
2. 삼성카드
▶ 생활요금 카테고리에서 보험, 렌탈 등에 할인 되는 것이 특징이다. 주유비 할인도 포함되어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3. KB 국민카드
▶ 다른 카드사들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이는 카드사가 바로 KB 국민카드다. 병원관련 혜택이 없으며, 단체 보험무료가입이 있다. 또한 키즈카페나 문화센터 할인이 있어 첫째가 이미 있다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4. 롯데카드
▶ 롯데카드야 말로 거의 모든 카테고리에 대한 할인이 포함된 올라운드격의 카드라고 할 수 있다.
5. 우리카드
▶ 독특하게 병원에서 동물병원이 포함되어 있어, 애견인&애묘인들에게는 좋은 선택지 일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에서는 여행관련 할인이 많이 있어,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제격이지 않을까 싶다.
댓글